Welcome to The Great Love Church

SBC.jpg

큰사랑교회는 미국 남침례교단(SOUTHERN BAPTIST CONVENTION)에 소속된 교회로서 신앙의 본질적인 가르침에 있어서는 보수적이나, 비본질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자유한 균형잡힌 교회입니다.  

2007년 4월에 창립된 이후 오늘에 이르기까지 성령님의 손길과 인도하심 가운데 저희 교회는 천천히 그러나 견고하게 성장해 왔습니다. 주로 젊은 가정들이 주축이 되어 불필요한 전통에 얽매이지 않고, 신앙에 대한 순수성과 성도간의 사랑의 교제를 추구합니다.  치열한 이민자의 삶에도 불구하고 주님께서 부르신 신앙의 좁은 길을 가면서 만나는 영적 싸움에서 승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시는 성도들의 모습 속에서 그리스도의 마음을 느끼며, 우리 교회의 미래를 엿볼 수 있습니다.

주일학교와 중고등부 Youth group 및 청년부는 우리 교회가 개척초기부터 힘써 온 사역들입니다. 하나님께서 맡겨 주신 젊은 세대를 그리스도 안에서 믿음으로 양육하기 위해 우리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누군가 말했듯이, 우리 인생은 예수 그리스도를 만날 때 행복해지고, 우리 신앙은 좋은 교회를 만날 때 건강해집니다. 예수를 만나지 못해, 또는 기쁘게 헌신할 교회를 찾지 못해 고민하는 분들이 많은 이 안타까운 현실 속에서, 저희 큰사랑교회는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는 감격을 선사하고, 그리스도인으로서 행복하고 보람된 복음에 합당한 제자의 삶을 살도록 도와드리기 위해 기도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큰사랑교회 담임목사 김성환

큰사랑교회 담임목사 김성환